카테고리 없음

광명과외 철산동 수학 영어과외 소하동개인과외 덕분에 상위권 학생이 되었어요.

정쌤 010 6703 7895 2021. 12. 22. 10:21

저는 중학교 때 학원을 다녔는데 그 때 공부를 하러 간다는 느낌 보다는 그냥 친구들이랑 다니는게 재밌어서 놀러 다녔던 것 같아요. 그렇게 중1 자유학년제가 지나가고 중2가 되어서 중간고사를 봤는데 점수가 바닥을 쳤어요. 저랑 같이 학원 다닌 친구들은 다 점수가 잘나왔는데 저만 그렇게 나온거 보니까 더더욱 충격이였어요.

알고보니까 친구들은 광명과외 광명일대일과외 광명개인과외를 하고 있더라구요. 그리고 노는거처럼 보여도 집에 가서 예습 복습 철저하게 하고 공부를 다들 열심히 하고 있다는걸 깨달았어요. 그래서 저도 광명과외를 시작했는데 저는 공부를 제대로 해본적이 없어서 어떻게 해야할지 정말 막막했어요.

광명과외선생님께 말씀드렸더니 아직 중학생이니까 늦지 않았다고 지금부터라도 공부습관을 바로 잡으면 충분히 성적을 올릴 수 있다고 하셨어요. 그렇게 광명수학과외 광명국어과외 광명영어과외를 시작했는데 처음에는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수업을 받으니까 너무 힘들었어요.

그리고 그렇게 오랜시간 동안 엉덩이를 붙이고 앉아서 집중해본적이 없어서 수업을 받는거 자체가 너무 힘들었는데 점점 적응을 해가고 배우는 내용들이 이해가 되기 시작하니까 철산동과외 철산동개인과외 철산동일대일과외 하는 시간이 얼마나 빨리 지나가는지 모르겠더라구요.

철산동국어과외 철산동영어과외 철산동수학과외 선생님은 중2 2학기 기말고사를 목표로 최대한 점수를 올려보자고 하셨어요. 그래서 학교 수업과 개인수업에 엄청 집중을 하고 예습 복습 꼬박꼬박 하면서 노력했던 것 같아요. 그렇게 중간고사 기말고사에서 80점이라는 점수를 받게 되었어요.

이 점수가 다른 친구들한테는 잘 안나온 점수일지 모르지만 저한테는 엄청 뿌듯한 점수였어요. 그래서 이때부터 더 동기부여가 생기고 점점 더 열심히 해야겠고 잘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게된 계기가 되었어요. 소하동개인과외 소하동일대일과외가 저한테는 기회같았어요.

그리고 조금만 더 일찍 시작했으면 얼마나 좋았을까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초등학교 때 중학교1학년때 공부하는 방법을 알았더라면 지금쯤 다른 친구들처럼 고등 선행학습 진도를 나갈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면서 너무 아쉬웠지만 그래도 어쩔 수 없으니 지금부터라도 열심히해보자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이제 공부하는 습관은 어느정도 잡혔는데 저의 단점은 덤벙댄다는 것이였어요. 그래서 아는 문제들도 자꾸 틀리고 실수하는 바람에 90점 맞을 수 있는 점수가 80점대가 나오니까 억울하고 너무 아쉽더라구요. 그래서 소하동국어과외 소하동영어과외 소하동수학과외 선생님이 문제를 푸는 노하우를 알려주셨어요.

그리고 오답노트를 작성하는법을 알려주셔서 그거에 맞게 작성하고 또 어느 부분에서 실수하고 있는지 정확하게 알게되니까 다음부터는 실수를 안하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계속 실수하면 그와 비슷한 문제를 풀고 또 풀고 계속 반복해서 알려주시니까 문제를 모를 수가 없게 되었어요.

저는 그래서 철산고등학교에 다니면서 지금 열심히 공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점수도 당당하게 상위권에 자리매김하고 있기때문에 저는 앞으로도 광명과외 광명국어과외 광명영어과외 광명수학과외 선생님께 배워서 제가 목표로 한 대학교와 학과에 입학하기 위해서 열심히 노력할 예정입니다.